NEWS

천안시티FC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NEWS>구단뉴스

구단뉴스

‘보름달처럼 꽉 찬 즐거움’ 천안시티FC, 추석 홈경기 개최

등록일2025-10-07
작성자구단관리자
조회159


 

 

천안시민프로축구단(천안시티FC, 이하 천안)이 오는 10 8(오후 2천안종합운동장에서 부산아이파크와 하나은행 K리그2 2025 33라운드 추석 홈경기를 개최한다.

 

이번 경기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전통놀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돼 가족·친구 단위 팬들에게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경기장 W게이트 호람이 팬존에서는 팬들이 소원 메시지를 남기는 ▲‘천안에 차오른 호람이’, 투호·제기차기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전통놀이 체험존그리고 가족과 친구가 함께 폴라로이드 사진을 남기는 ▲‘호람이네 사진관이 마련된다이외에도 ▲드림팩 캠페인 ▲나만의 클래퍼 만들기 ▲띠부띠부씰 증정 이벤트가 팬들을 기다린다.

 

추석을 맞은 관람객을 위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 ‘’, ‘’, ‘’, ‘’ 다섯 글자 중 하나를 성씨로 가진 관람객은 매표소에서 신분증을 제시하면 자유석을 할인된 금액으로 예매할 수 있다또한천안시에 거주하는 외국인 팬들도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여권이나 외국인등록증을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다양한 국적의 팬들이 함께 명절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하프타임에는 발달장애인으로 구성된 사물놀이 공연팀 ‘얼쑤가 하프타임 공연을 펼쳐 추석의 흥겨움을 더한다사물놀이 공연팀 얼쑤는 천안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발달장애인 예술단으로전통 장단과 신명나는 퍼포먼스로 지역사회 곳곳에서 공연을 이어가고 있다이날추석을 맞아 팬들에게 큰 울림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천안은 최근 상승세를 바탕으로 홈 팬들에게 또 한 번의 승리를 선물하겠다는 각오다부산아이파크와의 맞대결은 쿠팡플레이와 GOLF&PBA를 통해 생중계되며티켓은 NOL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