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티FC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천안시티FC, 추석 맞아 ‘소녀생각KIT’ 전달 봉사활동 전개
천안시민프로축구단(이하 천안시티FC)이 추석을 맞아 지역사회 여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굿네이버스 충청권역본부와 함께 ‘소녀생각KIT’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오늘 9월 23일(화), 천안시티FC 사무국 직원은 굿네이버스 충청권역본부와 함께 여학생들을 위한 ‘소녀생각KIT’ 포장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이번에 준비된 약100개의 키트에는 여성용품과 영양제, 손편지가 포함되어 있으며, 추석 명절을 맞아 천안지역 관리 아동,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천안시티FC는 지역 아동과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 또한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전하고, 지역사회에 희망을 전달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손기배 굿네이버스 충청권역본부장은 “천안시티FC 사무국 직원분들께서 바쁜 업무 중에도 지역 여학생들을 위해 뜻깊은 활동에 동참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며 “굿네이버스는 앞으로도 천안시티FC와 함께 아동·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권리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천안시티FC 관계자는“사각지대에 놓인 여학생들에게 작은 힘을 보탤 수 있어 뜻깊다”며“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