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천안시티FC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NEWS>구단뉴스

구단뉴스

천안시티FC, 김성준 K리그 300경기 기념행사…팬과 함께하는 뜻깊은 순간

등록일2025-06-20
작성자구단관리자
조회224




천안시민프로축구단(천안시티FC, 이하 천안)은 오는 21(오후 7천안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서울이랜드FC와의 홈경기에서 김성준의 K리그 통산 300경기 출전을 기념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김성준은 지난 K리그2 15라운드 김포FC와의 원정경기에서 프로 통산 300번째 경기를 달성했다. 2009년 대전시티즌에서 데뷔한 김성준은 성남서울울산 등 여러 팀에서 활약했으며, 2024시즌부터 천안과 함께했다지난 시즌에는 26경기 2 3도움을 기록했고이번 시즌에도 변함없는 활약을 이어가며 300경기 출전으로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이번 기념행사는 김성준 선수의 제안으로 더욱 의미 있게 마련됐다직접 축구팬 30명을 초청단체관람과 함께 김성준 선수의 마킹이 새겨진 유니폼을 선물할 예정이다경기 전 워밍업 시간에는 초청 팬들이 그라운드에 입장해 김성준 선수를 비롯한 선수단과 하이파이브를 나누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시간을 갖는다이어 단체 기념사진 촬영도 진행돼팬들과 함께하는 의미 있는 순간을 남길 예정이다.

 

특별한 기념행사를 준비한 김성준은 프로 무대에서 300경기를 뛸 수 있었던 건 늘 곁에서 응원해준 팬들 덕분이라며, “이 특별한 날을 팬들과 함께할 수 있어 정말 기쁘고 감사하다앞으로도 천안의 일원으로서베테랑으로서 더욱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이날 경기는 ‘호국보훈의 달 기념경기로 운영된다경기장 내 호람이 팬존에서는 핸드프린팅 태극기 만들기나만의 태극기 부채 만들기 등 다채로운 체험형 이벤트가 진행되며현장에서는 국가유공자독립유공자군인(군무원 포함), 경찰소방을 대상으로 본인 무료 티켓과 동반 1 1,000원 할인권 제공 혜택이있다호국보훈의날 티켓 할인은 현장 매표소에서 증빙서류 제시 후 발권이 가능하다.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