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티FC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FANZONE>자유게시판경기장내 응원석 안전관리는 누가 하나요?
2026-06-08
차효*
101매 경기 스카이피치를 방문하여 서포터즈석에서 응원하는 팬입니다.
서포터즈석은 매경기 서서 응원하는 구역으로 안전사고에 대해
특별히 더 신경써야 하는 구역인데 경기가 끝난직후 깃발이 있는
난간쪽으로 팬들이 모여들어 사고가 날까 걱정됩니다.
제피로스분들이 몇번 주의를 주시는걸 봤는데 통제가 되지않고
문제는 아이들이고 어른들이고 몰려들어서
큰 사고로 이어지지 않을까 걱정이 되는데 씨큐분들은 볼수가
없네요. 이 부분 관리를 어떻게 하실지 대책이 필요해보입니다.
그리고 오늘 경기를 마치고 나오는데 중계차 있는 쪽에
차량 통제하시는분들은(아마도 용역회사분들이겠죠) 홈팬들한테
천안팬들은 응원소리가 왜 작냐느니.. 밖에까지 안들린다는둥
어느팀 선수들 버스 맞이 하는데는
사람이 많다는둥 어느팀은 어떻다는둥 그런 발언은
같이 근무하시는분들끼리 이야기 하시지 굳이 지나가는 사람붙잡고
왜 그런얘기를 하시는건지요…
또 와서 또 하고.
네. 우리 한줌단이예요! 그래도 어디 가면 타팀팬들도 천안팬들 응원
일당백 한다 소리 듣고 자부심가지고 응원하고 있습니다.
두시간 남짓 정말 목소리 터져라 쉬지않고 응원하고 나왔는데
원정도 아니고 홈에서 이런 소리를 들어야겠습니까?
집에오는 내내 자존심 상하고 기분이 안좋습니다.
이부분도 체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