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티FC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FANZONE>자유게시판다소 아쉬운 티켓 박스 위치 조정 건의 드립니다.
2026-05-18
김용*
88이번 주 파주전을 관람하러 갔을 때 발생한 불편사항 입니다.
모바일 티켓이 열람이 안되서 홈입구랑 티켓박스를 왔다 갔다 반복을 했습니다.
날씨도 덥고 아이들 동반한 상태인데 많이 힘들더라고요.
예전에 티켓 박스 옆으로 출입 할 때는 동선이 짧아서 편했습니다.
지금 홈 출입구는 주차장도 작아서 주로 테니스장 근방을 이용합니다.
혹시 동선을 고려해서 티켓박스 나 출입구 위치를 조정할수없나요?
아니면 간이 발권기라도 출입구쪽에 배치 부탁드립니다.